quick Menus

바른법률HR학원

커뮤니티

Community

법률 수강후기

실제 여러가지 상황에서 법률사무원이 대처 할 수 있는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세나
댓글 0건 조회 91회 작성일 25-09-23 09:22

본문

처음에는 토요일만 10번 나와서 수업 받고 수료증 받는걸 쉽게 생각했는데 주말아침 일찍 일어나는게 생각보다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럼에도 학원에 나가서 수업을 받으면 아 오늘 이겨내고 학원에 나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강사님분들께 짧게 나마 후기 남겨드립니다.

* 박이찬 변호사님(가사소송)
- 교재의 부족한 부분을 PPT로 따로 만드셔서 채워주셨습니다. 어떻게 하면 짧은 시간안에 수강생들에게 알찬 내용을 지루하지 않게 전달 할 수 있는지 진지하게 고민해주신게 보여서 감사한 마음으로 재미있게 수업을 들었습니다. 첫 수업인 만큼 지루하면 나머지들도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재미있는 판례와 법 관련 드라마 추천, 개인적인 경험담으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 김진영 변호사님(민법&민사소송)
- 두 과목인만큼 오래 봬서 제일 기억에 남는것도 있지만 실제 여러가지 상황에서 법률사무원이 대처 할 수 있는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교재의 내용을 실제 겪으셨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민법과 민사소송을 김진영 변호사님께 배울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 오효진 변호사님(가압류&가처분)
- 교재&PPT로 원활한 수업을 진행하셨습니다. 특히 중요한 부분을 문제적용으로 기억에 남기도 이해하기도 쉽게 해주신게 기억에 남았습니다. 매 쉬는시간이 끝날때마다 다정한 목소리로 화이팅 할 수 있는 말씀을 해주셔서 수업을 시작할 때 더 집중하려고 노력할 수 있었습니다. 전자소송 실습도 속도가 느리더라도 끝까지 할 수 있게 한명한명 옆에서 체크해주셨습니다. 봐주실때는 듣기좋은 말보단 법률사무원으로써 실수하면 안되는 부분도 다정단호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다른 변호사님분들도 수업을 진행하시면서 도움이 되는 이야기나 시험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시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